서명된 문서, 워크플로우 및 보고서 관리

개인과 팀조직에서 서명된 문서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Manage signed documents, workflows, and reports

미리 알림 설정

서명된 문서를 추적하고 완료 알림을 설정하여 모든 사람이 알 수 있도록 합니다. 자동 미리 알림을 활성화하고 미리 알림 간격 및 일정을 설정하고 문서 서명 만료 날짜를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서명 순서 설정

서명 순서가 중요한 경우 문서 서명이 올바르게 처리되도록 강력하고 유연한 서명 순서를 설정하십시오. 이전 당사자가 문서를 완료할 때까지 다음 당사자가 서명하지 못하도록 동일한 봉투 내에서 순차, 병렬 또는 둘 모두의 조합으로 서명 초대장을 보냅니다..

보고서 작성

세부 보고 기능을 통해 최고 관리자는 중요한 문서 데이터 기록 기록 및 공유를 위해 Excel 보고서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서명 및 전송 날짜, 상태, 수신자 정보 등과 같은 정보에 쉽게 액세스하고 저장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급 검색을 빠르고 쉽게 수행하여 감사 및 세부 계약 검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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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된 문서, 워크플로우, 보고서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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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ore completed signed documents.

서명된 문서 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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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hance document security

문서 보안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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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intain industry and HIPAA compliance

업계 법적 규정 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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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e legal signatures practically anywhere

법적 서명이 어디서나 통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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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원간에 템플릿 공유및 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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